kumpulan lirik lagu dalam dan luar negeri

Zia-Sometimes(OST She Was Pretty)

Sometimes




                                                                                                           Zia (OST She Was Pretty)
nuneul geryeodo da boil mankeum
geudae moseubi neukkyeojineunde
bogo sipdan mari gaseume neomchineunde

nan amu maldo moshajyo
geudae maemi nae maemboda
hanchameul dwie geotgo isseoseo

jeojeonhi moerujyo geudaeneun moreujyo
hangsang gyeote issneun nae sarangeul

gakkeum nae saenggakhaedo
gakkeum useo jwodo gwaechanhayo
geurieun i maeumjocha
sarangin geosman gataseo
geudael nohji moshaeyo


eoreuni doeeo meomchun kicheoreom
sarangdo geureol geora mideossjyo
haruga dareuge geudaega moreuge
maeil keojyeo ganeun sarangira

gakkeum nae saenggakhaedo
gakkeum useo jwodo gwaechanhayo
geurieun i maeumjocha
sarangin geosman gataseo
geudael nohji moshaeyo


na ireohgerado meonbalchieseo
geudareul bomyeonseo harureul sarayo

geudae algo issnayo
naega malhaesseossnayo
hangsang nae mame saneun han saram
oneureun nareul mot bwodo

naeireun boge doelkka bwa
geudael nohji moshaeyo

Terjemahan Bahasa Indonesia:

aku begitu merasakan kehadiran dirimu
aku bisa melihatmu bahkan saat aku menutup mataku

kata-kata aku merindukanmu memenuhi hatiku
kau masih tidak tahu,kau tidak akan pernah tahu
bagaimana cintaku berada di sisimu

tidak apa-apa jika terkadang kau memikirkanku
jika terkadang membayangkanku
jika terkadang tersenyum padaku
bahkan kerinduan hati ini terasa seperti cinta
jadi aku tidak bisa melepasmu pergi

sama seperti bagaimana tinggi badanmu berhenti tumbuh
aku pikir cinta juga akan sama
tapi ini berbeda setiap hari dan tanpa kau sadari
cintaku tumbuh setiap harinya

tidak apa-apa jika terkadang kau memikirkanku
jika terkadang membayangkanku
jika terkadang tersenyum padaku
bahkan kerinduan hati ini terasa seperti cinta
jadi aku tidak bisa melepasmu pergi

aku melewati hari-hariku
hanya dengan setidaknya memandangmu dari kejauhan
apa kau tau? haruskah aku mengatakannya padamu?
kau adalah satu-satunya orang yang slalu hidup dihatiku
karna bahkan jika kau tidak dapat melihatku hari ini,
kau bisa melihatku keesokan harinya

aku tidak bisa melepasmu

Share :

Facebook Twitter Google+
0 Komentar untuk "Zia-Sometimes(OST She Was Pretty)"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