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mpulan lirik lagu dalam dan luar negeri

You Are My Everyting-Gummy (Descendants of the Sun OST) + Terjemahan Bahasa Indonesia

You Are My Everyting
                                                      
                                                      Gummy(Descendants of the Sun)


cheoeumbuteo geudaeyeossjyo
naege dagaol han saram
dan nan beonui seuchimedo
nae nunbuci mareul hajyo

baramcheoreom seuchyeoganeun
inyeoni anigil baraeyo
babocheoreom meonjeo malhaji moshaessjyo
hal suga eopseossjyo

you are my everyting
byeolcheoreom ssodajineun unmyeonge
geudaeraneun saramul mannago
meomchwobeorin nae gasumsoge
dan hanaui sarang
you are my everyting

angaessoge pionaneun
hayahge muldeureun geudae moseup
hansungane naege simjangi meomchuldeut
dagawa beoryeossejyo

you are my everyting
byeolcheoreom ssodajineun unmyeonge
geudaeraneun saramul mannago
meomchwobeorin nae gasumsoge
dan hanaui sarang
you are my everyting

sijakdo mot haesdeon naui sarangeul
ijeuneun malhal su issjyo
nugudo gajil su eopsineun gijeoginde

you are my everyting
tteugeon nae sarangeun geudaen geol
gyeojeori byeonhaedo nan igeso
meomchwobeorin nae gaseumsoge
dan hanau sarang
you are my everyting

Terjemahan Bahasa Indonesia:

dari pertama kali,itu adalah dirimu
yang datang kepadaku
meski aku hanya melewati satu sama lain
mataku membiarkan aku tahu tentang dirimu

kau melewatiku seperti angin lembut
aku berharap itu bukan takdir
seperti orang bodoh,aku tidak bisa mengatakan apa-apa
aku tak bisa melakukan apa-apa

kau segalanya bagiku
takdirku datang seperti bintang jatuh
membiarkanku bertemu sesseorang sepertimu
dan dalam hatiku
ini hanya cintaku padamu
kau adalah segalanya

muncul dalam kabut
kau di warnai oleh kabut putih
hatiku tampaknya berhenti pada saat ini
aku datang kepadamu

kau segalanya bagiku
takdirku datang seperti bintang jatuh
membiarkanku bertemu sesseorang sepertimu
dan dalam hatiku
ini hanya cintaku padamu
kau adalah segalanya

meskipun cintaku tak bisa di mulai sebelumnya
sekarang aku bisa mengatakan
ini adalah keajaiban yang tak dapat
memiliki siapapun

kau segalanya bagiku
gairah cintaku milikmu
bahkan jika musim berubah
aku masih akan berada di sini
jauh di dalam hatiku
ini hanya cinta untukmu
kau adalah segalanya

Share :

Facebook Twitter Google+
0 Komentar untuk "You Are My Everyting-Gummy (Descendants of the Sun OST) + Terjemahan Bahasa Indonesia"

Back To Top